최종판결. <당신은 중요하고 존귀하다> we are important and valuable. 이 판결을 얻으려고 날마다 노력하며, 날마다 재판대 앞에 있다. 그러나 그것은 우리의 노력으로 불가능하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이미 재판을 받으셨다. 사형언도! 죽으심!
우리는 날마다 재판을 받습니다. 그러나 좋은 평견을 받기 위해 애쓸 필요가 없습니다. 이미 주님이 최종 판결을 내리셨기 때문입니다. "너는 내 사랑하는 아들이라. 내가 너를 기뻐하노라."(막1:11)
- 의롭다 하시는 이. 옳다 하시는 이. 무죄판결을 내리시는 이. He knows that they cannot justify him. He knows he cannot justify himself. And what does he say? He says that it is the Lord who judges him. It is only His opinion that counts.
•기독교. 존재가 행위보다 앞선다.
The verdict leads to performance. It is not the performance that leads to the verdict.
- 롬8:1. 죄사함의 선언. Therefore, there is now no condemnation for those who are in Christ Jesus.
- the moment we believe, God imputes Christ perfect performance to us as if it were our own, and adopts us into His family.
- 재판은 이미 끝났습니다!
하나님의 평결.
막1:11. <너는 내 사랑하는 아들이라. 내가 너를 기뻐하노라.> 이 평결에 따라 행동하십시오.
- 하나님께서 나를 사랑하시고 나를 받으셨기 때문에 나만의 이력을 쌓기 위한 일들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람들에게 좋은 평결을 받기 위해 일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 <재판은 끝났다> <무죄판결, 하나님의 자녀라는 판결을 받았다.> 이제 편안히 쉬도록 하자. 너무 완벽하려고 하지 말고 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