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우리 주님 다시 사셨다!” 고난주간을 지나고 오늘 부활의 아침을 맞이하였습니다. 여러분에게 부활의 소망과 기쁨으로 삶이 충만하시기를 바랍니다. 고난주간에 온 교우들이 특별새벽기도회로 모여 예수님의 수난과 그 의미를 묵상하며 기도했습니다. 새벽기도에 30명이상 매일 출석하였으며, 많을 때는 42명까지 출석하며 새벽을 깨웠습니다. 각 구역별, 청년부와 교회학교의 찬송이 특히 은혜스러웠습니다.

 

진정한 회개는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복과 특권을 제대로 사용하고 누리지 못하는 것을 회개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신 이유는 가장 부유하신 분으로 가난한 우리를 부유하게 하시기 위해서 오셨기 때문입니다.(고후8:9) 고난주간에 우리는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팔복을 묵상하였습니다. “너희는 나의 제자들이다. 너희는 특별하단다. 나의 제자들은 심령이 가난하고, 온유하며, 긍휼을 베풀며, 화평케 하며, 마음이 청결하며, 세상의 죄와 고통을 애통하며 그리고 나를 위하여 기꺼이 고난을 받는 자들이다.” 심령이 가난하여 영원한 복락을 간절히 사모하며, 하나님의 나라가 이루어지기까지 애통한 마음을 가지며, 하나님께 언제든지 사용하실 수 있도록주님께 길들여진 온유한 사람이 되며, 하나님과의 바른 관계를 언제나 목말라하고 배고파하며, 마음이 청결하여 하나님을 볼 수 있는 우리 삼성 교회 성도님들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삼성교회 55주년 교회사편찬이 막바지 작업에 들어갔습니다. 박위근목사님(염천교회, 총회장)과 정성진목사(거룩한빛광성교회, 노회장)께서 축사와 격려사를 보내주셔서 큰 위로와 격려가 되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디자인작업과 각 부서별/선교회/편찬위원/교회학교 사진촬영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18일(목)-22일(주일) 교회사 편찬위원회 원고 독회 및 검토

20일(금) 엘림구역모임 시작, 10시에 교회에서.

23일(월)-24일(화) 서울서북노회 구파발교회

23일(월)-25일(수) 교회사 원고 수정 보완

26일(목)-5/1(화) 교회사 편집 디자인 작업

29일주일 오후예배, 전교인 성경퀴즈대회(교회학교와 연합)

 

● 숭실대기독교박물관 나들이(16일, 월): 숭실대 기독교박물관, 절두산 기독교순교자박물관 견학.

● 가족초청주일(22일,주일낮예배):가족이 함께 예배드리는 주일입니다. 구역장님들은 명단을 파악하여 기도로 준비하세요.

● 성경퀴즈대회(29일): 주일오후에 창세기, 성경일반, 교회생활상식 등을 중심으로 전교인 성경퀴즈대회를 실시합니다.


위로